학사정보

  1. Home
  2. >
  3. 학사정보
  4. >
  5. 학과공지
제목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
이름 임현정
날짜 2017-08-07 오전 9:54:34 조회 472

1. 일시납 등록 안내

   가. 납부기간 : 2017년 08월 21일(월) ~ 08월 25일(금)까지

   나. 납부시간 : 09:00 ~ 23:00 (단, 17:00 ~ 17:30 은행 마감으로 인해 입금 불가함.)

   다. 납부장소 : 우리은행 전지점(본인가상계좌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계좌이체)

라. 고지서 출력기간 : 2017년 08월 16일(수)부터 (오산대학교포탈 및 대학정보시스템)

   마. 유의사항

    1) 보훈대상자

         국가유공자 본인 및 자녀에 해당되는 학생은 등록금고지서 1부를 등록금 납부기간내에

          본 대학 사무처(경리)에 제출하여야 등록처리가 됩니다.

         (직전학기 성적이 평균 70점 이상인자 만 장학금 수혜대상자 임)

    2) 수업료 면제 대상자

         실납부금액이 “0”원일 경우에도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고지서를 출력한 후,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인 필을 받아야 등록이 완료됩니다.

※ 추가등록기간 : 2017년 09월 13일(수) ∼ 09월 15일(금)까지임.

 

    2. 분할등록 신청 안내

   가. 신청기간 : 2017년 08월 16일(수) ~ 08월 18일(금)까지

(단, 재입학생 및 등록금 선감면(국가장학금), 학자금대출 신청자 제외)

   나. 분할납부 : 등록금 총액을 4회로 분할하여 회차별 지정기간 내에 납부

   다. 신청방법 : 오산대학교포탈➜대학정보시스템➜학사행정➜등록➜등록대상자관리 ➜등록금 고지서➜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“클릭”

   라. 분할 등록금 납부기간

내 용

1차 납부

2차 납부

3차 납부

4차 납부

비 고

분할 등록금 납부일

2017.8.23.(수)

∼ 8.25.(금)

2017.9.13.(수)

∼ 9.15.(금)

2017.10.18.(수)

∼ 10.20.(금)

2017.11.15.(수)

∼ 11.17.(금)

납부기간엄수

          

    3. 기타사항 : 납부 후, 포탈➜대학정보시스템➜학사행정➜학적➜학적기본➜학적부에서 등록 확인 가능함.

목록